소화기, 우산, 사과 2개, 마른오징어, 벽돌, 포카리스웨트 캔, 체크천을 구도에 맞추어 형태를 잡고, 빠른 시간 내에 초벌을 깔아봅니다.
강의
소화기 외 7개정물 – 중벌
초벌까지 완성된 작업 위에 물체 고유색상에 맞는 톤으로 양감을 표현해줍니다. 평면적인 종이라고 명암도 평면적으로 깔면 전체적인 그림에서 풍성한 톤이 완성될 수 없습니다. 함께 풍성한 톤으로 중벌을 완성시켜봅니다.
소화기 외 7개정물 – 마무리
마지막으로 물체들의 사실감나는 묘사로 완성도를 최대로 끌여올려 봅니다. 물체들 간의 거리감도 잊지마세요!
비치볼 외 6개정물 – 초벌,중벌
비치볼, 운동화, 벽돌, 사과, 나무상자, 포카리스웨트 캔, 흰천을 구도에 맞게 형태를 잡아보고, 초벌에서 중벌까지 빠른 시간내에 톤 완성하는 법을 배워보세요. 시험장에서는 시간 내에 최대한의 완성도가 나와야 여러분의 실력을 100% 발휘할 수 있습니다!
비치볼 외 6개정물 – 마무리
주제와 부주제의 쨍한 묘사방법으로 물체들을 최대한 앞으로 나와보이게 표현해봅니다. 뒷 물체들은 너무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거리감이 느껴지도록 연한 톤으로 묘사합니다.
항아리 외 7개정물 – 초벌
항아리, 모자, 사과, 청소세제, 대파, 벽돌, 체크 천을 구도에 맞게 형태를 잡아봅니다. 주제와 부주제는 크고 정확하게 그려야겠죠? 빛의 방향에 맞는 초벌도 빠른 시간내에 완성해봅니다.
항아리 외 7개정물 – 중벌
중벌에서는 단순히 톤을 완성하는 것이 아니라 점차적으로 묘사를 해주어 물체들이 앞으로 튀어나와 보일 수 있도록 표현해주세요. 사실감을 표현하기 위한 준비과정을 배워봅니다.
항아리 외 7개정물 – 마무리
마무리 과정에서 사실감이 극적으로 나올 수 있도록 주제와 부주제묘사를 배워봅니다. 물체들 간의 거리감을 최대한 살려주면서 앞 물체들을 잡아준다면 그림에서 완성도가 높아져 높은 점수를 받기에 수월합니다.
인형 외 8개정물 – 초벌
인형, 피망 2개, 목장갑, 벽돌, 호박, 와인병, 종이상자, 흰 천을 구도에 맞게 형태를 잡아봅니다. 물체가 많다고 걱정하기 보다는 어떻게 구도를 잡으면 내 실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을지 고민하여 구도를 잡아본다면 어렵지 않습니다! 초벌까지 함께 완성해봅니다.
인형 외 8개정물 – 중벌
중벌까지 빠른시간 내에 완성한다면 물체들을 묘사하는 시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! 초벌과 중벌까지 빠르게 손을 움직이면서 선생님의 강의를 따라와주세요^^
인형 외 8개정물 – 마무리
물체들 간의 거리감, 빛이 들어오는 느낌, 물체들의 묘사 이 모든 것을 언제나 생각하면서 그림을 완성해야 합니다. 1시간 내에 빠르게 그림을 완성하는 단계를 배워봅니다.
냄비 외 5개정물 – 초벌
냄비, 양파, 봉투에 담긴 대파묶음, 종이상자, 플라스틱 물통, 체크 천을 구도에 맞추어 형태를 잡아봅니다. 1시간 내에 형태와 초벌까지 완성하려면 손을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. 선생님을 잘 따라와주세요!!
냄비 외 5개정물 – 중벌
초벌까지 완성되었다면 이제 중벌로 넘어가야겠죠? 주제와 부주제의 묘사도 조금씩 해주면서 전체적인 그림의 톤을 맞추는 법을 배워봅니다.
냄비 외 5개정물 – 마무리
마무리 단계는 물체들의 묘사를 최대한 끌어내주어야 전체적인 그림에서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. 뒷 물체들의 거리감나는 묘사법을 배워보며 주제와 부주제의 사실감을 표현해봅니다.